본문 바로가기

미국에서 박사과정하기

Lettuce와 Cabbage

반응형

오늘은 그디어 완전한  하루를 미국에서 보내는 첫 날

어제 잠깐 갔다왔던 마트에 가서 못 샀던 것들을 마저 샀다

침착하게 당황하지 않고 양상추를 담을 봉지가 있는지 손으로 담는지 물어보고 사왔다.

샌드위치를 해먹을 예정이었기 때문!

계산도 기다려달라 하고 갖고있던 동전 다 털어서 계산하고 뿌듯하게 나오는데...

 

생각해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다..

영수증 준다 할 때 받을걸... 다음부턴 꼭 받아야지!

괜히 마음이 찜찜하다

 

이런 생각을 하며 돌아와서 양상추를 씻고 먹을 준비를 하는데

아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양배추를 사왔다....ㅋㅋㅋㅋㅋ

어쩐지 양상추는 lettuce인데 cabbage라 써져 있어서 내가 착각했나보다 하고 그냥 사왔는데...

계획에 없던 다이어트용 양배추 요리를 해먹게 생겼다..

게다가 케첩 같은 것도 안 사왔었다 ㅎ

다음에는 가기 전에 어떤 요리를 해먹을 때 필요한 물품들을 다 영어로 찾아보고 가야겠다!

그리고 영수증도 다 받고!

 

----------------------------------------------------

운전면허증이랑 은행계좌개설을 좀 빠르게 하려고 개강 전에 일찍 왔는데

어째... 둘다 개강 후에나 할 수 있을 거 같다...

그래도 은행계좌개설은 혹시 모르니까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이후에 모바일학생증만 가지고 은행계좌개설이 되는지 안되는지 후기로 돌아오겠다!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