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에서 박사과정하기

미국에서 유학생으로 돈 모으기 - Rakuten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다시 오랜만입니다 ㅎㅎ

날씨가 따듯해진 요즘, 미국은 Memorial day를 기념해서 여러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옷을 많이 안 들고 온 1년차 유학생에게는 세일이 있을 때마다 달려들게 되는 매쥑~

 

그래서 저는 요즘 쇼핑에 한창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 랩 친구로부터 핵꿀팁 정보를 얻게 됩니다...

바로바로 캐쉬백 앱 Rakuten..!!!

친구는 이 앱으로 벌써 100달러 가까이 모았더라구요...?

부럽,,, 나도 여기와서 처음에 돈 엄청 썼었는데 아무것도 못 얻었다,,,,흑

그래도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호다닥 앱을 깔았쥬..!

앱을 깔고 내가 원하는 쇼핑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내 아이디로 그 쇼핑사이트에서 쇼핑할 때마다 캐쉬백이 이 앱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정말 대박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이번에 나이키 세일해가지고 이 앱 깔구 나이키에서 옷 하나 샀더니

무려 17프로나 캐쉬백이 됐답니다...!!!!

 

여러분..! 놓치지 마세요..!!!!

백날천날 구글에 프로모코드 찾아보던 저에게 이런 핵쉬운 캐쉬백 방법이라니,,,흑흑

감동,,,

옷에 딱히 관심 없으시더라도 target, walmart, Kohl's, Sam's club 등 아아주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고 모두 다 캐쉬백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민고민하지 말고 고~~ 하세용~~

아래는 제 Rakuten 앱 리퍼럴 입니다! 아래 앱으로 가입하시구 우리 모두 30달러씩 받아용~

Get Cash Back at over 3,500 stores. Tap to join Rakuten with this invite and get an extra 10% Cash Back (terms apply). www.rakuten.com/r/RNJSAL29?eeid=6991100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