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나트랑 저녁비행기 전까지 할일들 DAY 5

반응형

그디어 마지막 5일

수영을 많이 못한 거 같기도 하고

많은 것들을 즐긴건가 싶긴 하지만

그래도 아주 오랜만의 가족여행으로

가족들끼리 많은 시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아쉽게도 아고다예약 이상으로 (자세한 건 이전 게시물에)

레이트체크아웃은 못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저녁 9시 비행기 전까지

나트랑에서 알찬 시간들을 마무리하고자 했다

그럴려면 우선 4인 가족의 짐이 문제인데..

다행히도! 알아보니 롯데마트에 무료 짐보관소가 있다!

롯데마트 냐짱골드코스트점

01 Trần Hưng Đạo,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롯데마트 3층?에 미니소 옆에 있다!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가

쇼핑하기 아주 편하게 잘 되어있는 롯데마트

칭찬해~

 

그래서 우리 가족은 12시 체크아웃 후에 롯데마트로 가서 짐을 맡기고

택시기사님의 추천을 받아 TiGon Spa로 발마사지를 받으러 갔다

TiGon Spa

04 Nguyễn Thị Minh Khai,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사실 이전에 J spa에서 받은 마사지가

발과 다리는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어서

발만 받기로 결정했었다!

가보니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네일이나, 머리, 전신 등 다 하는 곳이었다

우리 가족은 최초 목적대로 발마사지를 받았다

아빠,엄마,언니는 뜨거운돌마사지

나는 허브마사지

그런데...뭐랄까...?

뭔가 그으렇게 시원하지는 않았다

나는 그래도 중간에 용기내어 조금 더 세게 해달라고 말해 괜찮았는데

엄마는 그냥 발을 문질문질만 한 거 같은 기분이라고 하신다 ㅋㅋㅋ

근데 또 언니는 좋았다고 한다!

뭐랄까..배정받는 마사지사 분에 따라 많이 다른 거 같다..!

우리 가족은 내가 다리 주물러주는 게 더 시원하다며

다들 내 마사지 기술에 한층 더 빠져드렀다 ><☆

그리고나서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다시 롯데마트로 가서 짐을 찾고

선물용 커피도 사고

공항에서 먹을 주전부리도 사고 (빵이 맛났어요)

공항으로 이동했다~

저녁시간대에는

공항까지 약 1시간 걸리는 거 같으니

여유있게 출발하시길 바란다~

이렇게 나트랑 4박 5일 가족여행이 마무리 되었다!

가족여행으로는 좋은 휴향지 같다.

추천!

다음에는 일본여행 후기로 돌아오겠다

아디오스~☆

반응형